아이와 가볼만한 곳

카페 소록 / 고양이 카페 / 금정구 카페 / 장전동카페 / 산속카페 / 수림식당 카페 / 금강식물원 카페

무라라이 2021. 12. 24. 15:55

오늘 위원님을 만났는데, 식사 후 카페를 찾다가 고양이 있어도 괜찮냐고 물으시기에 괜찮다고 했더니 카페 소록을 가자고 하셨다.

고양이 카페라고 하셔서, 실내에 고양이 있는 카페인가 했는데 길고양이들이 오고가며 지낼 수 있게 보살펴주는 카페라고 한다. 그래서인지 대문에 애견출입 금지라고 쓰여 있다.

위치는 보니 금정산 올리가는 길에 있는 수림식당 근처 카페였다. 수림식당 지나 오르막길쪽으로는 가볼 생각을 못했는데 이런 멋진 카페가 있었다니!

저 캐릭터 금정산인가요? ㅎㅎㅎ

운영시간은 평일 11:00~18:00 / 주말 11:00~19:00이다. 연중무휴.

고양이를 찾아보세요! 여기저기 숨어 있다.

위원님은 손가락을 고양이 코 근처에 갖다대시던데, 처음엔 경계하던 고양이가 코로 손가락을 킁킁 냄새 맡고는 조심스레 다가왔다.

고양이를 찾아보세요! 신선이 따로 없는 고양이
사진을 찍어도 꿈쩍 안하던 고양이
햇볕 쬐고 있는 고양이

 

쑥떡쑥떡 라떼, 아인슈페너, 진짜찐한 밀크티가 시그니쳐메뉴인데, 아이스만 제공된다.

 

진짜찐한밀크티를 시켰는데, 위에 크림이 올라가 있어서인지 생각보다 밀크티 맛이 강하게 나지 않아 아쉬웠다. 난 진짜진짜진짜 찐한 밀크티가 입맛에 맞나보다.

2층도 있다

 

카페 맞은 편에는 금강식물원이 있다. 그래서인지 한적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 좋았다. 햇빛도 가득가득 들어오고, 유유자적한 고양이를 보니 소파에 길게 늘어지고 싶다.

 

 

전용 주차장이 있어 편하긴 한데, 자리는 협소하다. 주말에는 복잡할 듯.

수림식당에서 1차로 탄탄면과 가지튀김을 먹고, 2차로 카페 소록 와서 차를 마시는 코스가 딱 정해져있나보다. 다음에는 이 코스로 가봐야겠다.

카페 소록

문의 : 051-512-0365

주소 : 부산 금정구 금샘로7번길 20

영업시간 : 평일 11:00~18:00 / 주말 11:00~19:00